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오늘하루 열지않기
고객센터
  • 은행정보

  • 현재 위치

    1. 고객센터
    • 고객센터
    • 맴버쉽 등급안내
    • 배송조회
    • 배송지연상품

    FAQ - 자주묻는질문

    • [ 주문&결제 ] 결제방법에는 어떤종류가 있나요.

      - 결제방법에는 무통장 입금,실시간 계좌이체,카드결제, 휴대폰결제, 에스크로결제가 있으며 모든 결제 방법은 적립금과 함께 결제 가능합니다


      1. 무통장 입금 : 무통장입금시 주문서 작성후 안내되는 해당계좌번호로 물품구매금액을 입금해주시면 됩니다

      은행방문 (CD및 ATM기기포함), 폰뱅킹, 인터넷뱅킹, 모바일 뱅킹을 통하여 입금하는 방법입니다.


      단, 주문금액과 입금 금액이 다르거나 입금자 성함이 다른경우 자동입금확인이 되지 않으므로, 고객센터로 연락주세요.

      입금자명과 금액이 다를 경우 입금확인이 되지 않으므로 주문 후 5일후 자동취소가 되오니 꼭 확인해주세요!


      2.실시간 계좌이체 - 설치를 묻는 보안프로그램에 동의하여 프로그램 설치후 실시간으로 계좌이체를 하실 수 있습니다.

      은행이나 은행사이트등의 방문없이 통장잔고가 있는경우 바로 이체됩니다.(해당 은행에 신청해야하면 공인인증서 필요)


      3. 카드결제 : 카드결제 프로그램에 따라 결제를 진행하시면됩니다.

      무이자 할부행사는 따로 EVENT 페이지나 NOTICE 공지를 해드리고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4. 휴대폰결제 : 주민번호와 휴대폰번호를 이용하여 승인된 인증번호로 결제하는 방법입니다.

      이용요금은 추후 휴대폰요금 청구서에 합산됩니다


      5. 에스크로(실시간계좌이체)결제 : 무통장입금처럼 주문결제가 이루어지지만 실제 구매대금은 제 3자(에스크로PG사)에게

      맡긴 뒤 물품 배송을 확인하고 판매자에게 지불하는 제도로써, 소비자보호를 위한 구매안전결제 수단 입니다.


      6.적립금 결제 : 물품구매 및 각종이벤트로 적립된 적립금을 이용하여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물품구매액이 0원이상이며 적립금이 0원 이상 모였을 경우 사용가능합니다.

      적립금 한도 금액은 추후, 일레븐에이엠에서 조정될수 있습니다. (관련사항은 적립금 안내참고)


      7. 예치금 결제 : 예치금이란, 주문취소 등의 결제대금을 환불, 초과입금 차액 환불 등으로 발생하는 금액을 현금 대신

      사용할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예치금은 상품 주문&결제 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현금성 거래인 무통장 결제 및 실시간계좌이체만 예치금 환불이 가능합니다.

    • [ 주문&결제 ] 입금확인이 되었나요? 입금확인 해주세요.

      - 입금확인은 쇼핑몰 시스템에서 프로그램을 이용, 자동입금 확인이 됩니다.(1~2시간 이내)

      입금 후 입금확인이 되지 않았다면 Q&A(기타문의)이나 고객센터(070-4793-1919)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카드결제와 실시간 계좌이체의 경우는 주문 즉시 입금 확인이 됩니다.


      - 주문금액과 입금 금액이 다르거나 입금자 성함이 다른경우 자동입금확인이 되지 않으므로, 고객센터로 연락주세요.

         입금자명과 금액이 다를 경우 입금확인이 되지 않으므로 주문 후 5일후 자동취소가 되오니 꼭 확인해주세요!


      - 미 입금 상태로 5일이 지나면 자동으로 주문 취소 처리가 됩니다.이런 경우 다시 새로 주문을 해 주셔야 합니다.

    • [ 주문&결제 ] 입금 후, 주문을 취소하고 싶어요.

      - 제품이 배송전인경우 고객센터를 통해 주문취소처리가 가능합니다.


      다만, 실제로는 출고작업(상품준비가 끝나고 포장작업) 중이라면 배송중으로 보고 있으며,

      이때에는 시스템에 조금 늦게 반영이 되어 고객님께서 확인이 어려우실 수 있습니다


      그러하므로 반드시 상담원과 이야기를 나누신후 처리해주시거나

      혹은 평일 오후 1시이전까지 란에 완료한 글에 한하여 처리됩니다


      이미 발송된 상품은 발송이 끝나 버렸기 때문에 제품 변경 및 취소가 불가하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발송이 된 상품은 수령 후 반품하시는 왕복 택배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무통장 입금일 경우, 공휴일 제외 1~3일정도 소요될 수 있음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 [ 주문&결제 ] 카드취소를 했는데 카드사에서 취소가 되지 않았어요.

      - 카드취소를 신청하여 저희 측에서 카드취소를 하게 되면 바로 승인취소가 되는 것이 아닙니다.

      취소된 날로부터 보통 3~7일이내 처리되지만 카드사에 따라 추가적으로 소요될 수 있으니 참고바랍니다.


      단, 신용카드는 결제일에 대금이 청구될 수 있으며 이 경우 익월 신용카드 대금청구시 카드사에서 환급처리 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카드사로 문의해 주시고 궁금하신 사항은 고객센터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만약 오랜동안 처리가 되지 않을경우 고객센터로 연락주세요.

    • [ 적립금&기타 ]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분실했어요.

      - 회원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을 경우

      로그인 화면 밑에, [아이디찾기], [비밀번호 찾기]를 클릭,

      또는, 저희 고객센터 ☎ 070-4793-1919 로 연락주시면

      확인하여 처리해드리겠습니다.

    MORE

    이전 페이지

    1. 1

    다음 페이지